주문 & 취소 & 교환 & 반품 ★필독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9.04


   1)변심과 사이즈 선택 착오 등으로의 교환 환불 불가 

LALAISSE 제품은 주문  오더가 진행되는 1:1 made 제품으로 단순 변심  사이즈 선택 오류로 인한 교환 또는 환불은 전자상거래법의 청약철회조항에 의거해 어떤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2) 주문변경 기간 

LALAISSE제품은 주문  오더가 진행되는 1:1 made 제품으로 주문시 주문변경은 구매일자 기준 오후 3시까지 가능하며 (3 이후 주문건의 경우 익일 오후 3),

 이후의 변경은 교환  환불 동의가 적용되어 옵션 변경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3) 품질보증 

LALAISSE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주문일로부터 12개월간 유지됩니다.

제조상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보상(무상수선, 교환, 환불) 청구할  있는 기간입니다.

, 아래의 경우에는 수리에 관한 비용이 청구되거나 수리가 제한될  있습니다.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 품질보증기간 내에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로 1 무상수선을 이미 사용한 경우

 - 기타 사항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으실  있습니다.

 



   4)제조상 불량품의 수선/교환/환불

제조상 결함이 있는 미사용 제품의 경우 첫째로 해당제품의 무상수선이 우선입니다.

수선이 불가한 제품은 동일 제품으로 교환되며, 교환이 불가할 경우 환불이 최종적으로 진행됩니다.

착용흔적이 있는 제품의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5)제품 불량의 정의

 

칼집, 박음질 결함, 바닥가죽 들림, 굽비대칭, 눈에 띄는 양쪽비대칭의 제품을 불량으로 정의합니다.

반수공 작업으로 인해 발생하는 미미한 스크래치와 본드자국, 눈에 크게 띄지 않는 정도의 마감문제, 혹은 천연가죽 특징에 따른 소재 표면에 보일  있는 

작은 얼룩이나 결함은 천연가죽을 사용했음을 보이는 증거이므로 내사 규정상 정상제품으로 간주되고 있으며 보상 서비스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불량 판정과정에서 발생할  있는 의견차이를 위한 대안으로는 한국소비자연맹의 심의결과를 의뢰하실  있습니다.

상세기준은 한국소비자보호원 홈페이지 www.cpb.or.kr 참조하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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